윤각 드러낸 접는 애플 아이폰 폴더블폰 드디어 나온다.

애플 아이폰 접는 화면 테스트가 기대에 미치지 못해 포기설까지 나왔던 폴더블 아이폰이 드디어 윤곽을 드러냈다는 기사입니다. 미국 IT전문 샘모바일은 유력한 소식통을 인용 최근 애플이 폴더블 패널 생산업체인 삼성디스플레이와 '폴더블디바이스 개발을 위한 협약'을 맺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20240516_062535.jpg

폴더블 아이폰 예상 이미지 [사진, YouTube ‘ConceptsiPhone’]

 

애플은 삼성 디스플레이 뿐아니라 복수의 패널 생산업체들과 협의를 진행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샘모바일은 "애플이 폴더블폰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놓을 것" 이라며 "삼성은 마침내 심각한 경쟁을 하게 될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애플 마니아들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예상 이미지 사진이 등장하자 "소름 돋을 정도로 이쁘다" 며 호평 일색입니다. 미국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도 애플이 최근 폴더블 기기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애플 소식통의 말을 인용 "최근 애플이 폴더블 기기에 대한 작업을 가속화하고 있어, 애플 폴더블 제품의 가시성이 높아졌다"고 말했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애플의 폴더블 제품은 초고가 시장을 겨냥한 애플의 새 라인업을 대표할 예정입니다. 특히 폴더블 아이폰의 경우 두 개의 화면 크기를 검토 중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미 애플은 폴더블폰을 바닥에 떨어뜨리면 자동으로 접혀 액정이 절대 안 깨지는 신기술을 개발한 것으로 전했습니다. 내년 폴더블 아이패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폴더블 아이폰을 내놓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애플은 삼성 폴더블폰을 겨냥 "쓸데 없이 왜 접냐" 는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하지만 시장이 점차 커지면서도 애플도 폴더블 시장에 뛰어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의 폴더블폰 시장 진출은 시장 확대에 긍정적인 측면 못지 않게, 삼성에게는 큰 위협이 될 수 밖에 없으며, 애플은 5G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삼성보다 1년여를 늦게 진출했지만, 결국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9년 세계 첫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를 내놓은 이후 시장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화웨이 등 중국의 공세에 1위 자리를 위협 받고 있습니다. 강력한 경쟁자 폴더블 아이폰까지 등장하면, 1위 쟁탈 경쟁이 더 치열해 질 것으로 보입니다.

 

 


  1. 23May
    by admin
    Views 29 

    삼성전자, 파리에서 갤럭시Z 시리즈와 갤럭시링 공개 예정

  2. 16May
    by admin
    Views 83 

    윤각 드러낸 접는 애플 아이폰 폴더블폰 드디어 나온다.

  3. 13Jan
    by admin
    Views 103 

    보청기 기능도 탑재되는 에어팟프로 3세대 출시일 알아볼께요

  4. 14Oct
    by admin
    Views 154 

    삼성 갤럭시 버즈 FE 기능 출시일 가격 색상 정보 알아보기

  5. 08Sep
    by admin
    Views 260 

    아이폰15 시리즈 부터 에어팟도 충전 단자가 변경된 C타입 에어팟 공개일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 Next
/ 17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