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라우터 어디서나 내가 있는 곳이 바로 와이파이존 이다!

LTE라우터 어디서나 내가 있는 곳이 바로 와이파이존 이다!

 

얼마전에 LTE라우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너무 편리하고 또 쓰임새가 엄청나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 겸 로그인하게 되었답니다.

우선 LTE라우터는 쉽게 말하자면 무선와이파이 기기로 랜선을 따로 꽂지 않아도 전원만 연결하면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LTE라우터 (1).jpg

 

LTE라우터의 원리는 기지국으로부터 LTE신호를 무선으로 수신한 후 연결된 기기에 인터넷을 공급하거나 무선와이파이를 공급해 주는 장치입니다.

특히 저는 요즘 아이들과 장거리 여행을 해야 할때 혹은 캠핑에서 LTE라우터를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은 요금제 제한이 있다 보니 제 폰으로 핫스팟을 연결하는데 이게 배터리 소모도 빨리되고 발열도 심해서 아무래도 불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주위에 LTE라우터를 사용하는 지인의 추천을 해주었고 저도 구매해서 사용해본 결과 요즘 정말 와이파이 존이 빵빵한 쾌적한 삶을 살고 있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LTE라우터는 통신사에 따라 모델에 따라 종류가 다양한데요 대부분 휴대하기 쉽게 크기가 작은 것이 특징입니다. 전원 연결 방법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노트북에 사용할 경우 간단하게 포트를 꽂으면 되고 혹은 보조배터리에 연결 하여도 LTE라우터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 인터넷+TV 가입하고 현금사은품 상담신청하기 <<

 

LTE라우터 (3).jpg

 

참고로 차량에도 연결 가능하니 정말 쉽게 사용 가능하죠?

저처럼 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나 혹은 기숙사에 거주하는 학생들에게 LTE라우터는 필수인거 같아요

그런데 집에서마저 LTE라우터를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더라구요

아무리 LTE라우터라고 해도 한계는 있으니까요!!

 

 

그래서 집에서도 안정적인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해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옛날에는 본사나 대리점에서 가입했지만 이제는 최대 현금 사은품을 46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야 말로 진정한 인터넷 가입 같은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LTE라우터 (4).jpg

 

특히 전문상담사 50여명이 배치되어 있어 전화, 카톡, 카페 등 원하는 방법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이 너무 좋더라구요. 밖에서나 여행 갈때 캠핑 갈때는 LTE라우터 빵빵한 와이파이 존을 ㅎㅎ

집에서는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 가입하고 최대 현금 46만원 받으며 안전한 인터넷을..

역시 인터넷 강자로 소문난 우리나라 답죠?

 

>> 인터넷+TV 가입하고 현금사은품 상담신청하기 <<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