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인터넷 단독으로 가입이 불가능한 이유 알아보세요!

무선인터넷, 통칭 와이파이는 인터넷 비교 사이트를 포함하여 모든 가입 업체에서 단독으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유선 인터넷은 단독으로 가입이 가능한데 이유는 개념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무선인터넷 단독으로 가입이 힘든점!

 

무선인터넷 (5).png

 

유선 인터넷은 말 그대로 랜선을 연결하여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고 무선인터넷은 그런 유선 인터넷의 신호를 무선으로 즉 와이파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무선인터넷을 사용하려면 유선 인터넷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 현금 사은품 최대로 받을 수 있는 곳 상담신청하기 <<

 

무선인터넷 (6).png

 

그렇기 때문에 무선인터넷은 단독으로 가입이 불가능한데 보통 유선 인터넷을 가입하면서 추가적으로 무선인터넷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 통신사와 개인의 것 <

 

물론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다면 따로 무선인터넷을 가입하지 않아도

시중의 공유기를 구매하여 연결하면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선인터넷 (4).png

 

여기에도 장단점이 있는데 통신사의 공유기를 설치한다면 구매가 아닌 대여라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약정 기간이 걸려있기 때문에 해지에 대해서도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셔야겠습니다.

 

하지만 통신사의 것임으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중의 공유기는 한번 구매하면 완전히 개인의 소유가 되는 것으로 약정 기간이나 고장 시 위약금의 걱정이 없습니다. 다만 따로 관리 또한 본인이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 먼저 인터넷 설치부터 <

 

앞서 말했듯이 무선인터넷의 기반은 유선 인터넷으로 통신사의 공유기든 시중에 것이든 사용하려면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잘못 설치했다가는 인터넷의 품질은 물론 제공받을 수 있는 사은품에 대해서도 확실하지 않은데 필자는 인터넷 비교 사이트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최대 현금 사은품 46만 원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인터넷 비교 사이트는 관련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전문상담사는 물론 카톡과 카페 등으로도 상담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맞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무선은 단독으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인터넷 비교 사이트에서 결합으로 가입한다면 무선은 물론 사은품까지 최대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현금 사은품 최대로 받을 수 있는 곳 상담신청하기 <<

 


  1. 무선인터넷 단독으로 가입이 불가능한 이유 알아보세요!

    무선인터넷, 통칭 와이파이는 인터넷 비교 사이트를 포함하여 모든 가입 업체에서 단독으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유선 인터넷은 단독으로 가입이 가능한데 이유는 개념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무선인터넷 단독으로 가입이 힘든점! 유선 인터넷은 말 ...
    Reply0 Views1312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