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5프로 없어서 못 판다 올해 재입고 끝

애플 아이폰15프로 없어서 못 판다 올해 재입고 끝

 

현재 많은 분들이 아이폰15프로 사전예약을 통해서 기기를 받았지만 아직 원하는 색상과 용량이 없어 현재 약 한달이 다 되어가는 시점까지도 기기를 받지 못하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듯 합니다.

 

아이폰15프로 (3).png

 

아이폰12프로 부터 계속 이러한 품귀현상 이슈가 아이폰15 시리즈 역시 피하지 못하고 직격타를 맞은 상황입니다. 특히 이번 신규 색상인 내추럴 색상은 여전히 재고가 없어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현상에 아이폰15프로 재입고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언제쯤 휴대폰을 받을 수 있을지 기약없는 기다림을 받아 드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이슈들로 인해 아이폰15프로 재입고 과연 언제쯤 가능할지에 대한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이폰15프로 (1).png

 

전작들 재입고 소식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출시 후 약 한달에서 한달 반 이상이 지난 후 부터기기들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큰 폭으로 재입고가 된건 아니지만 소량으로 조금씩 풀려 사전예약자들외 일반 구매자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었는데 이때까지 걸린 기간이 평균적으로 약 한달에서 한달 반 입니다.

 

아이폰15프로 (2).png

 

인기 색상에 높은 용량으로 선택하신 분들은 평균 기간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때보다 이번 아이폰15 프로 같은 경우 실버 색상은 재고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 잘하면 내년 1월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아이폰15프로 재입고 확정된 소식은 없지만 11월 1일 기준으로 조금씩 재고는 전보다 많이 풀리고 있는 상황으로 아직 기기를 배정 받지 못하신분들을 이달 안으로 다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화이트실버 색상은 기존부터 계속 꾸준하게 인기가 많은 색상으로 항상 재고가 부족했었는데요 애플에서는 왜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을 많이 만들지 않았을까라는 아쉬움이 있긴합니다.

 

아이폰15프로 (5).png

 

아이폰15프로 재입고는 앞으로 소량씩 꾸준하게 입고 될것으로 보이며 현재 사전예약자들 우선순으로 배정되어 출고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급제의 경우 현재 구입할 수 있는 쇼핑몰은 없으며 대기를 해야 하는 상황으로 여유를 갖고 기다리시는게 좋을 듯 하며 재고는 12월부터 슬슬 풀려 1월에는 바로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 갤럭시S24 울트라와 아이폰15 프로맥스, 누가 카메라 성능에서 앞서나가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S24울트라와 아이폰15 프로맥스 카메라 성능 외 스펙을 비교해서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갤럭시S24 울트라와 아이폰15 프로맥스 중에 구입을 희망하는 분들한테 도움이 될거라 봅니다. 참고로 전 아이폰15 프...
    Views58 file
    Read More
  2. 아이폰15 프로 vs 프로 맥스, 무게가 얼마나 다른가?

    작년 10월 국내출시 하면서 가장 성공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아이폰15 시리즈는 최근 통신비인하 이슈로 인해 지원금들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정보검색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15 프로 및 프로맥스 무게와 가격차이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15...
    Views259 file
    Read More
  3. 갤럭시S24 울트라 자급제 구매 후기 및 할인 정보

    갤럭시S24 울트라 자급제 모델을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기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할인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업무상 필요한 녹음 기능과 펜 사용, 그리고 넓은 디스플레이로 인해 갤럭시S24 울트라 모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갤럭시S24 울트라를 포...
    Views116 file
    Read More
  4. 갤럭시 S24 울트라 512GB 자급제와 성지 구매 방법 비교 및 혜택 분석

    갤럭시 S24 울트라 512GB 모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자급제와 성지 구매의 장단점을 비교하고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이 글에서는 S24 울트라 512GB 모델의 주요 특징과 함께 두 구매 방식의 혜택을 상세히 비교...
    Views140 file
    Read More
  5. 애플 아이폰15프로 없어서 못 판다 올해 재입고 끝

    애플 아이폰15프로 없어서 못 판다 올해 재입고 끝 현재 많은 분들이 아이폰15프로 사전예약을 통해서 기기를 받았지만 아직 원하는 색상과 용량이 없어 현재 약 한달이 다 되어가는 시점까지도 기기를 받지 못하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듯 합니다. 아이폰12...
    Views245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