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4 프로 전면 디자인이 이렇게 바뀐다고하네요!

애플 아이폰14 프로 전면 디자인이 이렇게 바뀐다고하네요!

 

아이폰14 프로의 노치가 없어지고 새로운 펀치홀 디스플레이가 적용될 것이라는 전망이 최근 잇따라 나오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14 프로 설계도면이 유출됐다고합니다.

나인투파이브맥 등 외신들이 최근 보도한 자료입니다.

 

아이폰14 프로 (1).jpg

 

최근 중국 웨이브에는 아이폰14 프로 회로도가 유출됐고, 여기서 동그란 구멍과 알약 모양의 타원형 구멍이 뚫려 있는 디스플레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명 IT 팁스터 존 프로서는 이 회로도를 공유하며, "이 회로도는 진짜" 라며 이전에 나온 렌더링과 비교하는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 회로도에 나온 구멍은 기존 렌더링에 있는 화면 구멍보다 더 커진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이 아이폰14 프로에 노치를 없애고 2개의 구멍이 뚫린 디스플레이를 적용할 것이라는 소문은 제일 처음 시장조사업체 디스플레이 서플라이체인 컨설턴트 창업자 로스영이 내놨습니다. 애플이 이와 같은 펀치홀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게 된다면 아이폰X 이후 아이폰 디자인의 대표적인 특징이었던 노치 디자인을 버리는 셈이 됩니다.

 

아이폰14 프로 (2).jpg

 

하지만, 이 디자인은 아이폰 14 프로모델에만 적용되고 일반 모델인 아이폰14와 아이폰14 맥스에는 기존 노치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플은 오는 9월 6.1인치와 6.7인치 아이폰14 일반 모델과 6.1인치와 6.7인치 아이폰14 프로 모델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뒷면 카메라 모듈은 기기 후면 유리와 같은 높이에 위치해 있어 카메라가 튀어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기기 전체에 티타늄 프레임을 둥근 음량 버튼이 채택될 예정이라고합니다.

 

내용출처 > ZDNet Korea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