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기능도 탑재되는 에어팟프로 3세대 출시일 알아볼께요

애플의 무선 이어폰 라인업인 에어팟'은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특히' 에어팟 프로' 모델은 고급 사운드 품질과 편의성을 자랑하며 사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어팟프로3세대.jpg

 

최근, 2025년에 애플이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반의 보청기 기능을 탑재한' 에어팟 프로 3세대' 를 출시할 계획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마크 거먼 애플 CEO는 애플이 보청기 기능을 탑재한 소프트웨어를 개발 중이며 이 기능은 2025년에 3세대 에어팟 프로와 함께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소식에 따라, 현재 에어팟 프로 사용자들은 이미 보청기와 비슷한 기능을 활용하고 있어, 애플의 보청기 기능이 얼마나 발전할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3세대 에어팟 프로의 개발 상황에 대해서는 몇 가지 주요 정보가 알려져 있습니다. 디자인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체온 및 건강 추적과 같은 핵심 기능들도 초기 개발 중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C타입 지원은 확정되어 있으며, ANC( 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 및 충전 케이스의 유무에 따라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전의 예측에 따르면, 2025년에 에어팟 4세대와 맥스2가 먼저 선보인 후, 프로 모델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애플은 건강 관련 기능을 점점 더 확장해 가는 추세이므로, 3세대 에어팟 프로에도 이러한 기능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새로운 칩셋이 탑재될 경우, 배터리 수명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미 우리가 알고 있는 노이즈 캔슬링과 적응형 오디오 기능 등이 더욱 발전된 형태로 구현될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사용자에게 더욱 탁월한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에어팟 프로 3세대는 기존의 기능을 더욱 발전시키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출시 일정은 애플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