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연락처등 쉽고 편하게 옮기는 방법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데이터 이전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솔루션인 Tenorshare iCareFone iTransGo를 소개합니다.

 

20231126_133332.jpg

 

 

참고로 이 솔루션은 라이센스 구독이 필요한 유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체험판으로 일부 기능을 확인할 수 있지만, 실제로 사용하려면 1개월, 1년, 또는 영구 라이센스를 구매해야합니다.

 

물론 비용이 발생하지만 Move to iOS와는 다르게 빠른 속도, WiFi 필요 없는 전송, 중단 없는 안전성, 스마트폰 초기화가 필요 없는 등 다양한 장점을 제공한답니다.

 

먼저,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Tenorshare iCareFone iTransGo 는 Windows 7이상 및 Mac OS 10.9 이상의 운영체제에서 작동하며, Android OS 5 이상 및 iOS 14~16기기를 지원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Android to iOS 전송 옵션이 나옵니다. 여기서 안드로이 폰을 USB케이블로 PC에 연결합니다. 폰에서 '휴대전화 데이터에 접근 허용' 팝업이 뜨면 '허용'을 눌러주고, 설정에서 '개발자 모드'와 USB 디버깅'을 활성화합니다.

 

 

 

 

이제 아이폰을 라이트닝 케이블로 PC에 연결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바이스' 팝업에서 '신뢰'를 누릅니다.

이 과정이 완료 되면 연결 성공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제 프로그램에서는 갤린더, 연락처, 메시지, 음악, 사진, 동영상 등을 선택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스캔 후 선택한 항목을 전송하면 데이터 이전이 시작됩니다.

 

이와 같은 간단한 과정으로 Tenorshare iCareFone iTransGo 를 활용하여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간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고려한다면 비용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솔루션으로 보입니다.

 

 


  1. 구글, 5월부터 포토 앱에서 AI 편집 기능 무료 사용 가능 합니다.

    일반적으로 혁신적인 최신 기능은 일부 사용자에게만 제공되는 경우가 많으며, 때로는 비용을 지불해야 사용할 수 있다. 구글의 일부 AI 기능도 그랬다. 하지만 최근 구글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주요 AI 기반 편집 도구를 곧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제공할 것...
    Views163 file
    Read More
  2.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연락처등 쉽고 편하게 옮기는 방법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데이터 이전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솔루션인 Tenorshare iCareFone iTransGo를 소개합니다. 참고로 이 솔루션은 라이센스 구독이 필요한 유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체험판으로 일부 기능을 확인할 수 있지만, 실제로 사용하려면 1개월, 1년...
    Views109 file
    Read More
  3. 갤럭시S10 업데이트를 중단한 이유가?

    갤럭시S10 업데이트를 중단한 이유가? 삼성전자가 갤럭시S10 시리즈용 안드로이드 11 기반 원UI 3.0 업데이트 배포를 일시 중단했습니다. 갤럭시S10 안드로이드 11 업데이트는 약 2주전에 스위스, 오스트리아 등 일부 유럽 국가에서 시작됐는데요 그러나, 업데...
    Views309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