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울트라 3 출시일 및 스펙정보

애플워치 울트라 3 출시일 및 스펙정보

 

3세대 애플워치 울트라 모델의 내년 출시 가능성이 적다는 전망이 나온 상황입니다. IT매체 맥루머스는 애플 전문 분석가 궈밍치를 인용해 현재 애플 공급망에서 애플워치 울트라3가 개발중이라는 증거가 없으며, 내년 새 모델 출시 가능성동 적다고 보도했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3 (1).png

 

그는 만약 애플이 오는 12월까지 애플워치 울트라3 프로젝트를 공식적으로 시작하지 않는다면 2024년 새 애플워치 울트라 모델을 볼 수 없다는 것이 거의 확정된다고 밝혔답니다. 또 그는 만약 내년에 애플워치 울트라가 나오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애플이 혁신적인 건강관리 기능을 개발하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마이크로 LED 생산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더 큰 2.1인치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를 갖춘 새 애플워치 울트라 모델은 2025년 또는 2026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 상태입니다.

 

이 같은 전망은 애플워치 울트라 2가 출시된 지 약 한달 만에 나온 것입니다. 애플워치 울트라2는 최대 3천 니트의 밝기로 50% 더 밝아진 디스플레이, 더 빨라진 S9칩,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도 시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더블 탭' 제스처기능, 시리 성능 개선, 64GB 내부 저장공간 등의 신기능을 갖췄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3 (4).png

 

한편 애플이 13일 오전 개최한 스폐셜 이벤트 원더러스트에서 새로운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울트라2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S9 칩을 탑재, 더블 탭 제스처 기능과 함께 저전력 모드 시 최대 72시간 가는 배터리를 자랑합니다. 애플워치 울트라2는 애플 실리콘칩 S9가 탑재,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개선했습니다.

 

특히 애플워치9에 포함된 새로운 더블 탭 제스처와 4코어 뉴엘 엔진이 탑재, 기존 애플워치 울트라 대비 2배 빨라진 처리 속도를 자랑합니다.

애플워치 울트라2는 49mm 사이즈로 출시됬으며 가격은 114만9천 원 부터 시작합니다. 애플워치 울트라2 가 출시한지 아직 한달도 채 되지 않은 상황이라 다음 시리즈에 대한 소식은 아직 정확하게 확인된 것이 없습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