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먹통되었을때 복구방법 공개!

애플워치 먹통되었을때 복구방법 공개!

 

애플워치 먹통 (1).png

 

애플이 최신 운영체제 IOS 15.4와 워치OS 8.5를 통해 먹통된 애플워치를 집에서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답니다.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지원문서를 발표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애플 지원 문서에 따르면 워치OS 8.5 이상을 실행하는 애플워치에서는 OS업데이트를 실패하거나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애플워치 화면에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서로 가깝게 하라는 애니메이션이 표시되며 북구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아이폰이 근처에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단 아이폰은 IOS 15.4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 블루투스와 와이파이 연결을 해야하며 잠금해제도 되어있어야 한다고합니다.

 

애플워치 먹통 (2).png

 

이후, 애플워치를 충전기에 올려둔 후 애플워치의 옆의 디지털 크라운드를 두번 누르면 됩니다. 다음은 아이폰에 표시되는 단계를 따라하면 애플워치가 복구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먹통된 애플워치를 서비스 센터에 가지 않고도 워치OS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원문서에는 이 기능을 지원하는 애플워치 모델이 명시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애플워치 먹통 (1).jpg

 

애플워치에 뭔가 이상이 생겼을 때는 빨간 색의 느낌표가 나오게 됩니다. 이럴 경우 디지털 크라운을 두번 눌러 복구 프로세스를 따르며 되며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서비스센터를 찾는게 좋습니다.

 

 


  1. 애플워치 먹통되었을때 복구방법 공개!

    애플워치 먹통되었을때 복구방법 공개! 애플이 최신 운영체제 IOS 15.4와 워치OS 8.5를 통해 먹통된 애플워치를 집에서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답니다.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지원문서를 발표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애플 지원 문서에 따르면 워...
    Views1823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