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1 디자인 티저 영상 공개 노트21 스펙 및 출시일 확인하세요

 

갤럭시노트21 디자인 티저 영상 공개 노트21 스펙 및 출시일 확인하세요

 

galaxy-note-21-ultra (4).jpg

이미지출처 :  https://en.letsgodigital.org

 

삼성 갤럭시 노트 21 울트라 5G

갤럭시S21 라인업에 대한 모든 것이 알려진 지금, 우리는 2021년 하반기에 예상되는 삼성 노트21 울트라를 기대하고 있다.

 

고급 스마트폰 시리즈를 1년에 두 번 도입한다. 갤럭시S21 시리즈는 2021년 1월 14일 정식 공개되며 하반기에는 노트 신모델이 출시될 전망이다. 하지만 이번에 삼성은 S시리즈에서 주목할 만한 변화를 많이 택했다. 새로운 스마트폰은 평소보다 한 달 일찍 출시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톱 모델인 갤럭시 S21 울트라도 처음으로 S펜과 호환이 될 것이다.

 

이 상징적인 스타일러스 펜은 수년간 삼성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주요 특징이었지만 2021년부터는 다른 갤럭시 제품에서도 발견된다. S21 울트라와 갤럭시 Z폴드3 폴더블 스마트폰 등 올해 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새로운 개발로 인해 자연스럽게 노트 라인업에 대해 필요한 질문이 제기됩니다. 갤럭시 노트 20은 계속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을까요?

 

삼성이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중단하겠다는 소문이 한동안 돌았다. 그러나 지난달 렛츠고디지털은 이미 2021년에 노트21이 등장할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우리는 이 정보를 삼성전자와 밀접하게 관련된 한국의 믿을만한 소식통으로부터 받았습니다. 그것이 한 가지 모델이 되든 두 가지 모델이 되든, 우리의 출처는 아직 확실히 알지 못한다.

 

 

며칠 뒤 연합뉴스는 익명의 삼성 관계자가 "내년 갤럭시노트 시리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이번 발표에서 삼성 갤럭시 노트 21과 노트 21 울트라 형태의 두 가지 모델이 다시 거론될 가능성이 높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이제 새 노트 스마트폰이 올해 출시될 것이 분명해졌으므로, 이 장치에서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이미 알려진 갤럭시 S21 라인업과 노트21 라인업에 대한 우리의 기대를 바탕으로, 렛츠고디지털은 삼성 노트21 울트라라는 예상 최고 모델을 연달아 선보였습니다.

 

3D 렌더링 모양은 Snoreyn으로 알려진 사내 디자이너 Giuseppe Spinelli가 디지털 방식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이 모델은 스케치를 통해 그려지는데, 그 후에 이미지들이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 이미지로 변형되어, 사전 제작 장치가 실제로 여러분 앞에 놓인 테이블에 놓여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아래의 비디오 애니메이션도 이탈리아 디자이너에 의해 만들어졌다.

 

 

삼성 갤럭시 노트 21 울트라

노트 21 울트라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S21 울트라에서도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제공될 것이다. 노트 라인업의 기기는 원형 S 시리즈 모델에 비해 좀 더 직사각형 모양과 함께 비즈니스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갤럭시S20 울트라에는 6.9인치 디스플레이가 장착됐지만 S21 울트라에는 6.8인치 화면이 약간 작아진다. 노트 20 울트라(Ultra)의 경우 6.9인치 화면이 선택되었으며, 아마도 노트 21 울트라(Ultra)의 디스플레이는 이전 버전과 동일한 크기로 유지될 것으로 추정된다.

 

당연히 삼성은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선택할 것이다. 또한 QHD+ 해상도가 유지된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장치에는 최대 화면 해상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적응형 120Hz 새로 고침 빈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S20/Note 20은 풀 HD 해상도에서 이 높은 새로 고침 빈도만 지원하지만, 2021년에 변경됩니다.

 

삼성은 아마도 최대 밝기를 더욱 높일 것이다. 곧 출시될 S21 Ultra의 최대 밝기는 1600nit으로 1400nits의 S20 Ultra 디스플레이보다 크게 업그레이드됩니다. 참고 20은 정확히 1500 nits 사이에 위치한다. 따라서 노트 21 울트라(Ultra)가 최소 1600nits를 지원할 것이라는 예상과 일치한다.

 

삼성은 이번에도 갤럭시 노트21 울트라에 곡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프레임 및 후면 패널에는 프리미엄 재료가 사용됩니다. 유리 등이 있는 금속 프레임이 가장 확실한 옵션입니다. 갤럭시 노트 20과 S21을 포함한 노트와 S 시리즈의 기본 모델처럼 플라스틱 백이 되지 않는 한

 

galaxy-note-21-ultra (1).jpg

이미지출처 :  https://en.letsgodigital.org

 

Samsung Spen과 호환 가능

물론 새 삼성 노트는 S펜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이 스타일러스 펜은 첫 번째 노트부터 표준으로 포함되었습니다. 전용 스타일러스 칸 덕분에 당신은 펜을 전화기에 쉽게 저장할 수 있으며, 그 후에 S펜은 자동으로 충전된다.

 

이 펜은 40초 동안만 보관하면 약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스를 잊어버리거나 느슨하게 하려면 장치가 사용자에게 S펜이 더 이상 연결되어 있지 않음을 자동으로 경고합니다.

 

수년간 삼성은 S펜을 계속해서 정교하고 개선해왔고, 이 펜은 스케치와 그림을 만드는 데 유용한 도구 이상의 역할을 했다.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도 점점 더 커짐에 따라 스타일러스는 생산성을 높이는 유용한 수단이 되었다. 텍스트를 선택하고 변환하고, 손으로 쓴 텍스트를 입력된 텍스트로 변환하고, 웹 페이지, 사진 및 PDF에 주석을 달 수 있습니다. 삼성 스타일러스를 사용하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삼성은 S펜을 더 발전시킬 또 다른 기회를 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Note 20 Ultra의 지연 시간은 9밀리초로 단축되었습니다. 따라서 입력 지연이 더 이상 없으므로 스타일러스를 사용하여 쓰는 것이 일반 펜을 잡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또한 볼펜, 만년필, 형광펜 등 다양한 두께와 색상으로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S펜의 소리도 여러분이 종이에 실제 펜을 사용하고 있다고 믿게 만듭니다. 삼성이 스타일러스와 연계한 많은 에어 액션 덕분에, 그것은 매우 다재다능한 도구가 되었다.

 

이제 S21 울트라도 S펜과 호환되므로, 삼성은 노트21에 새롭고 향상된 S펜 기능을 제공할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다. 결국, 이것은 이 하이엔드 스마트폰 시리즈의 가장 독특한 특징으로 남아 있다.

 

galaxy-note-21-ultra (7).jpg

이미지출처 :  https://en.letsgodigital.org

 

갱신된 셀카 카메라 및 새 쿼드 카메라

삼성도 다른 스마트폰 제조사와 마찬가지로 디스플레이 셀카 카메라를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노트21 울트라에 탑재될지는 아직 불투명하다. 특히 노트 모델 시리즈는 2021년에 정확히 10년 동안 존재하기 때문에 물론 훌륭한 혁신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화면 아래 카메라 기술의 발전이 어디까지 진행되었는가에 남아 있다. 비록 ZTE Axon 205G가 이제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지만, 이 언더스크린 카메라의 품질에 대해서는 여전히 할 말이 있다. 삼성은 또한 좋은 화질이 유지된다고 확신한다면 이 기술을 고급 기기에만 구축할 것이다.

 

삼성이 다시 갤럭시 노트21의 중앙에 위치한 펀치홀 카메라를 선택할 것이라는 것은 확실히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노트20 울트라로 천만 화소 셀카 카메라(f / 2.2)가 선정되었다. 우리는 이 전면 카메라가 적어도 업데이트를 받을 것으로 추측한다.

 

예를 들어, S20 Ultra / S21 Ultra는 "pro-grade technology"가 적용된 4천만 화소의 셀카 카메라(f / 2.2)를 가지고 있다. 조도가 낮은 조건에서는 더 많은 세부 정보를 캡처하기 위해 카메라가 더 큰 픽셀을 가진 10메가 픽셀로 자동 전환됩니다. 삼성도 이 고해상도 셀카 카메라를 노트21 울트라에 탑재할 가능성이 있다. 화상 통화는 거의 동일한 해상도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60fps의 4K입니다.

 

galaxy-note-21-ultra (5).jpg

이미지출처 :  https://en.letsgodigital.org

 

 

후방의 카메라 시스템과 관련하여, S21 시리즈와 동일한 설계 추세가 여기에서 뒤따를 수 있습니다. 후자의 모델에는 장치의 가장자리까지 확장되는 상당히 큰 카메라가 있을 것이다. Ultra 모델은 새로운 카메라 구성도 제공합니다. 갤럭시S21 울트라에는 1080만 화소 메인 카메라(2세대)와 f/1.8 렌즈,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120㎜), 100만 화소 망원 카메라 2대가 탑재될 전망이다. 하나는 10배 하이브리드 줌을 지원하고, 다른 하나는 3배 하이브리드 줌을 지원합니다.

 

삼성이 왜 두 개의 망원렌즈를 만들기로 선택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이것이 더 많은 사진 옵션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세부 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삼성 인도가 갤럭시 S21 언팩 출시 행사의 언론 초청장을 보내면서 퍼뜨린 티저는 이것이 제품 발표와 아마도 S21 울트라 마케팅 캠페인 동안 논의될 중요한 특징이 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노트 21과 비교 가능한 카메라가 사용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그러나 당분간 이 모델의 카메라 시스템에 대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8K 비디오 해상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유지될 것이며, 이는 이미지 품질이 더욱 향상될 것이라는 기대와 일치합니다. 30fps 또는 심지어 60fps의 더 높은 프레임률을 생각해 보십시오. 현재 8K는 24fps에서만 적용됩니다. 게다가, 틀림없이 프로 모드와 나이트 모드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자동 포커스 시스템의 경우, S21 Ultra가 노트 20의 레이저 자동 포커스 시스템을 인수합니다. 그것은 또한 노트 21에서도 찾을 수 있다. 이는 삼성의 이전 상위 모델에 사용된 3D DepthVision 카메라보다 훨씬 빠르고 정확하게 작동합니다.

 

galaxy-note-21-ultra (2).jpg

이미지출처 :  https://en.letsgodigital.org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삼성은 매년 전작보다 훨씬 빠르고 강력한 신형 프로세서를 탑재할 예정이다. 유럽에서는 삼성의 엑시노스 2100 모델이 사용되지만 2021년에는 퀄컴 스냅드래곤 888 칩셋이 된다. 예년 삼성 엑시노스 칩은 퀄컴에 비해 성능이나 에너지 소비량이 적었다. 그러나 올해 삼성은 엄청난 성능 향상을 이룬 것으로 첫 번째 벤치마크 테스트에서 나타났다.

 

삼성 엑시노스 2100은 2021년 1월 12일 온라인 이벤트에서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 이틀 후, 갤럭시 S21 시리즈가 발표되어, 이 새롭고 매우 강력한 5nm 칩셋으로 구동되는 최초의 삼성 스마트폰이 될 것이다.

 

삼성 노트 21 시리즈도 이 프로세서로 구동됩니다. 당연히 이 칩에는 5G 모뎀이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초고속 5G 모바일 인터넷 네트워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5G 가입도 가능합니다.

 

지난해 삼성전자는 12GB 램과 256GB 또는 512GB 메모리 중 하나를 선택했다. 노트21에도 12GB의 램이 탑재될지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이는 확실히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S20 울트라는 16GB 램을 탑재했지만 S21 울트라는 12GB 램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돼 16GB 램은 양이 많아 실제로는 필요 없다. 또한 스토리지 용량 측면에서 어떠한 변화도 기대하지 않습니다.

 

galaxy-note-21-ultra (6).jpg

이미지출처 :  https://en.letsgodigital.org

 

 

삼성 노트 21 시리즈 소개

통상 삼성전자는 8월경 갤럭시 언팩 행사를 열어 노트 신제품을 공식 발표한다. 다만 S시리즈 스마트폰의 도입은 올해 한 달 앞당겨 이뤄질 예정이다. 이것이 노트 21의 도입에 무엇을 의미할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지난해 삼성은 S20 시리즈와 Z 플립을 동시에 발표하기로 했다. 이번에는 S21 시리즈가 좀 더 일찍 발표되고 갤럭시 Z 플립 2가 조금 늦게 도착할 예정이어서 2021년 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도 노트21(Ultra)과 Z폴드3의 별도 출시를 선택할 가능성이 크다. 그럴 경우 8월 초와 같이 노트21이 먼저 발표될 가능성이 높다. 10월경에 Z 폴드 3에 이어집니다.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5G는 1300유로(256GB)의 권장 소매가를 기록했다. 삼성이 이 출판물에 기술된 혁신과 개선사항을 실제로 구현한다면 가격이 더 싸지 않을 것이 분명하다. S21 Ultra는 아마도 작년보다 50유로가 더 비쌀 것이다. 삼성이 노트21 울트라와 비슷한 가격 인상을 선택할 가능성은 매우 높다.

 

색상에 대한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가을에 출시되는 삼성은 종종 계절에 꼭 맞는 컬러를 선택하는데, 노트 20 울트라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미스틱 브론즈와 미스틱 그린 컬러를 생각해 보자.

 

우리가 만든 제품 이미지에는 S21 Ultra와 팬텀 블랙, 팬텀 실버 색상과 노트 20의 미스틱 브론즈 및 미스틱 그린 색상이 혼합되어 사용되었습니다.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이 새로운 주력 기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가 분명히 드러날 것입니다.

 

galaxy-note-21-ultra (3).jpg

이미지출처 :  https://en.letsgodigital.org

 

 

이 제품은 아직 판매되지 않아 삼성은 2021년 중반에 2021년 노트 시리즈 기기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내용출처 : 렛츠고 :  https://en.letsgodigital.org

 

 

 


  1. 아이폰SE플러스 아이폰13 미니 최신 소식입니다.

    아이폰SE플러스 아이폰13 미니 최신 소식입니다. 아이폰12 미니 후속 모델이 가격에 비해 부족한 스펙으로 판매 부진을 겪고 있지만 올 가을 후속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답니다. 유명 IT팁스터 존 프로서를 인용해 애플이 올해 아이폰13 미니, ...
    Views656 file
    Read More
  2. 갤럭시z폴드3 7월 출시 예정?

    갤럭시z폴드3 7월 출시 예정? 갤럭시s21가 조기 출시하면서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도 예년보다 빨리 시장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신제품을 조기에 시장에 출시해 판매를 극대화하려는 전략으로 보이는데요 8일 업계 및 외신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신...
    Views687 file
    Read More
  3. 아이폰SE 플러스 출시 전 예상 스펙과 디자인 확인해봐요!

    아이폰SE 플러스 출시 전 예상 스펙과 디자인 확인해봐요! 지난해 출시되어 인기를 입증한 애플 보급형 아이폰SE 시리즈로 전작 아이폰se2 보다 커진 아이폰se 플러스 모델이 오는 애플 언팩에서 공개될 전망입니다. 애플 2021년 첫 언팩은 4월에 열릴 전망인...
    Views481 file
    Read More
  4. 삼성 갤럭시S21 시리즈 넷플릭스 HDR 인증 획득 좋아요!

    삼성 갤럭시S21 시리즈 넷플릭스 HDR 인증 획득 좋아요! 전 세계로 출시된 갤럭시S21 시리즈가 넷플릭스 HDR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넷플릭스는 TV 프로그램,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수천 종의 디바이스에서 시...
    Views678 file
    Read More
  5. 갤럭시 A72 가격과 전작 차이점 확인해보죠

    갤럭시 A72 가격과 전작 차이점 확인해보죠 갤럭시 A라인 중 최상위 모델 갤럭시A71 후속 제품 갤럭시A72는 LTE와 5G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현재 4G 모델이 브라질에서 인증을 획득하며 곧 출시를 입박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브라질에서 인증을...
    Views469 file
    Read More
  6. 애플 에어팟 맥스 이어쿠션 가격 확인하세요!

    애플 에어팟 맥스 이어쿠션 가격 확인하세요! 다양한 색상의 이어쿠션으로 에어팟 맥스를 기호에 맞게 꾸밀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애플 홈페이지에서 에어팟 맥스 '이어쿠션'을 6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는데요 이어쿠션은 자석 부착 방식...
    Views371 file
    Read More
  7. 애플워치7 스펙 무채혈로 당뇨수치까지 확인가능?

    애플워치7 스펙 무채혈로 당뇨수치까지 확인가능? 올해 출시할 웨어러블 기기 애플워치7에 무채혈 혈당 측정 기능을 도입할 전망으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보통 손가락 끝을 침으로 찔러서 피를 채취해 검사를 하는만큼 고통부터 시간, 비용도 많이 ...
    Views933 file
    Read More
  8. 갤럭시워치 삼성헬스모니터 앱 전 세계로 진출합니다!

    갤럭시워치 삼성헬스모니터 앱 전 세계로 진출합니다! 갤럭시워치 삼성 헬스 모니터 앱은 지난해 6월 국내에 첫 출시 된 후 현재까지 약 100만 명이 사용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다만 해외에서 사용하기엔 나라마다 규격 조건있어 갤럭시워치에 앱 기능을 사...
    Views464 file
    Read More
  9. 애플 에어팟 프로2 출시일 알아보아요!

    애플 에어팟 프로2 출시일 알아보아요! 애플 신형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2가 상반기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정보는 애플 소식을 전하는 일본의 한 저자의 주장과 일치하는데요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에어팟 프로2는 현재 ...
    Views360 file
    Read More
  10. 갤럭시노트21 디자인 티저 영상 공개 노트21 스펙 및 출시일 확인하세요

    갤럭시노트21 디자인 티저 영상 공개 노트21 스펙 및 출시일 확인하세요 이미지출처 : https://en.letsgodigital.org 삼성 갤럭시 노트 21 울트라 5G 갤럭시S21 라인업에 대한 모든 것이 알려진 지금, 우리는 2021년 하반기에 예상되는 삼성 노트21 울트라를 ...
    Views1430 file
    Read More
  11. 갤럭시S10 업데이트를 중단한 이유가?

    갤럭시S10 업데이트를 중단한 이유가? 삼성전자가 갤럭시S10 시리즈용 안드로이드 11 기반 원UI 3.0 업데이트 배포를 일시 중단했습니다. 갤럭시S10 안드로이드 11 업데이트는 약 2주전에 스위스, 오스트리아 등 일부 유럽 국가에서 시작됐는데요 그러나, 업데...
    Views309 file
    Read More
  12. 애플 2세대 에어팟 프로 와 3세대 에어팟 어떤걸 골라야하나?

    애플 2세대 에어팟 프로 와 3세대 에어팟 어떤걸 골라야하나? 애플덕후들잉 가장 기대하는 모델이지 않을까 싶네요 바로 에어팟 프로인데요 이번에 한달 간격으로 3세대 에어팟, 2세대 에어팟 프로가 출시가 되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비슷한 이름에 헷갈릴수도...
    Views400 file
    Read More
  13. CIHR-D311STFB 하이브리드 3구 전기레인지 쿠쿠가 지난해 11월 판매량 256% 증가로 최고등급

    CIHR-D311STFB 하이브리드 3구 전기레인지 쿠쿠가 지난해 11월 판매량 256% 증가로 최고등급 CIHR-D311STFB 하이브리드 3구 전기레인지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자사 인덕션 제품 매출이 지난해 11월 기준 전년동기대비 256% 증가했다고 오늘 밝혔다네요 인...
    Views321 file
    Read More
  14. 10년동안 고품질 전문회사 소니코리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할인 프로모션

    10년동안 고품질 전문회사 소니코리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할인 프로모션 소니코리아가 오는 7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헤드폰 제품 WH-1000XM4 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에선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
    Views270 file
    Read More
  15. 실물 깡패 블루투스 스피커 하만카돈 사운드스틱4 좋은점 5가지

    실물 깡패 블루투스 스피커 하마카돈 사운드스틱4 좋은점 5가지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하는 일이라고는 집에서 노래 틀어놓기 영화보기, 청소하기, 인테리어 바꾸기 등 이런 것 밖에 없더라구요. 요즘들어 노래도 많이 듣고, 영화도 많이 보고 또 인테리어도 ...
    Views752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18 Next
/ 18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