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중국에서 결제땐 7만원까지 깍아드려요. 알리페이플러스 가맹점서 결제 시 할인 오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중입니다. 카카오페이가 알리페이플러스와 손잡고 중국 내 모든 알리페이플러스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하이디라오, 월마트, 자라, 세포라 등을 포함한 중국 내 모든 알리페이플러스 가맹점에서 최대 7만원(결제금액 이하 한도)까지 무작위로 할인이 됩니다.
이는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92일간 진행됩니다. 기간 내 1인당 3회까지 총 3만명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라고합니다.
한편 카카오페이는 아시아, 유럽, 미주 등을 포함해 50여개 국가와 지역에 결제 서비스를 연동 중입니다. 카카오페이 해외결제 서비스의 경우 기술, 연동, 테스트 단계, 핵심 가맹점 개점, 결제처 확장 등 세 단계를 거치고 있습니다.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에선 결제처를 확장하고 있으며 프랑스. 이탈리아. 태국 등에선 핵심 가맹점을 열고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중국 등 해외를 방문한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알리페이플러스와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사용자들이 중국뿐 아니라 세계 어디서나 결제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답니다.
카카오페이와 알리페이플러스가 손을잡고 시작했다는 기사인데요 앞으로 카카오페이로 쉽고 더 많은 사용자들을 모으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