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23 스타벅스 에디션 실물 공개
다이어리, 텀블러, 레디백, 캠핑 의자에 이어서
이제는 사마트폰까지 스타벅스가 최초로 콜라보한 스마트폰 제품이 나왔답니다.
삼성전자가 지난주 갤럭시S23 시리즈를 공개한 가운데에 한정판 에디션이나 사은품을 앞세운
통신사, 유통가의 이색 전략 경쟁이 뜨겁답니다.
그중에서 SK텔레콤과 스타벅스가 협업해 제작한 갤럭시S23 스타벅스 에디션 실물이 등장했어요
우선 갤럭시S23 스타벅스 에디션 실물은 부팅부터 일반모델과는 다른 모습입니다.
스타벅스 에디션은 스마트폰을 켜고 끌때는 스타벅스 로고가 등장하는 스타벅스 전용 부팅 영상과
음악이 등장해 일반 모델과의 차별화된 존재감을 보였습니다.
기본 앱이나 폴더를 포함한 테마가 스타벅스의 대표 색상인 초록색과 황금색으로 디자인된 것도
눈에 띄었답니다. 갤럭시S23 스타벅스 에디션 실물은 배경화면부터 위젯, 앱과 같은 전체적인 톤앤매너가 스타벅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져 있답니다.
심지어 통화 앱의 다이얼 버튼도 초록색으로 되어 있어 전반적으로 신경 쓴 느낌을 줍니다.
스타벅스 에디션을 위한 전용 스타벅스 앱도 물론 기본적으로 탑재해 있습니다.
해당 에디션을 사용해 사이렌 오더 최초 이용시 별을 23개 적립해준다고 한답니다.
다만 탑재된 스타벅스 앱 자체는 다른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앱과 크게 다르지 않았던 부분이 아쉽습니다. 갤럭시S23 스타벅스 에디션 실물에서 스타벅스 전용 앱인 만큼, 보다 색다르게 디자인됐다면 스타벅스 에디션만의 희소한 매력을 강조할 수 있었을 것 같답니다.